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세계적인 뮤지컬 배우 안소니 랩의 모노뮤지컬 '위드아웃유'
    아트 정보 /공연 2012. 2. 19. 23:31


    뮤지컬 '위드아웃유' 보고 왔습니다^0^// 삼성역 2번출구로 직진하다보면 kt&g 건물이 나오고 엘레베이터 타고 3층으로 가면 상상아트홀이 나옵니다!




    현수막 앞에서 사진 찍었어요^0^
    기대기대


    상상아트홀에는 cafe가 마련되어 있어서, 기다리기에 유용한 듯!




    자, 그럼 본격적으로 뮤지컬 위드아웃유에 대해 소개합니다!



    뮤지컬 <렌트>의 주인공 배우 안소니 랩(Anthony Rapp)이 제작하고 출연하는 뮤지컬 <위드아웃유>가 KT&G상상아트홀에서 내달 3월 4일까지 공연한다.  

    뮤지컬 <위드아웃유>는 브로드웨이 대 배우가된 안소니 랩이 <렌트>의 작곡가이자 연출자였던 조나단 라슨에게 발탁된 오디션과 캐스팅, 리허설, 브로드웨이에서 공연이 올라가고 토니상과 퓰리처상을 수상한 후, 13년간 브로드웨이의 흥행대작이 된 모든 제작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모노 뮤지컬이다.

    모노 뮤지컬이지만, <위드아웃유>는 젊음, 사랑, 우정, 동성애, 에이즈, 죽음 등의 다양하면서도 낯설지 않은 소재로 극을 이끌어 나가 관객들의 관객들의 감성을 이끌어 낸다. 안소니 랩은 자기 자신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지만, 하나의 '작품'을 연기하고 있는 배우로서 감정을 적절하게 폭발시키고 담담하게 인생사에 대해 얘기한다. 자기 자신을 연기하는 완벽한 자신인 것이다.

    성 정체성으로 방황하다 양성애자임을 발표하면서 겪은 상처와 극복과정, 뮤지컬 <렌트>의 대성공으로 인한 기쁨, 사랑하는 어머니의 암투병과 조나단 라슨의 갑작스런 죽음으로 인한 깊은 슬픔 등의 사건을 다룬 뮤지컬 <위드아웃유>는 안소리 랩이 소설가인 그의 형의 도움을 받아 펴낸 책이 원작이다. 젊은 감독 스티븐 멀러(Steven Maler)가 책으로 먼저 이 작품을 접하고 영감을 받아 뮤지컬로 제작하게 되었다.

    뮤지컬 <위드아웃유>는 초연에서 기립박수를 받으며 언론과 관객들로부터 작품성을 인정받았고, 뉴욕 뮤지컬 씨어터 페스티벌(NYMF)의 오프닝 초청작으로 선정되었다. 페스티벌 티켓 오픈 후, 바로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한편 2010년 국내 공연에서도 언론과 관객으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뮤지컬 <렌트>를 모르더라도, 안소니 랩이라는 한 뮤지컬 배우의 인생사를 즐길 수 있는 모노 뮤지컬 <위드아웃유>였다.


    평일 공연: 8시/토요일 공연: 3시, 7시 2회 공연/ 일요일 공연: 3시
    3월 1일(목)만 공연 7시
    장소: KT&G 상상아트홀(삼성역)
    티켓 가격: 특별석 66,000 R 55,000 S 44,000
    주최: ㈜뉴벤처엔터테인먼트
    제공: 미시간벤처캐피탈㈜
    후원: 주한미국대사관, ㈜삼익악기
    공연시간: 100분
    공연문의: 1544-1681
    예매처 : 옥션티켓 1566-1369, 인터파크 티켓 1544-1555, 예스24티켓 1544-3800



    사실, 앤소니 랩이 미국인이기 때문에 100% 영어로 진행되는 뮤지컬이라, 지루한 면이 있어요 ㅠ0ㅠ
    자막이 나오긴 하지만, 우리말보고 영어듣느라고 뮤지컬에 집중할 수 없는 단점이 있더라구요^^; 저는 영어듣고, 눈 짐작으로 한글자막보고해서 대충대충 전체적인 내용만 듣고, 앤소니 랩만 보면서 관람했어요! 중간중간 나오는 안소니 랩의 노래는 화들짝 또 주위를 집중시킵니다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