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개봉기]눈썹의 지존 슈에무라 하드포뮬라 씰브라운 후기..
    상품기/화장품개봉기 2014. 1. 11. 22:56

    흠... 나이 20대 중반에 눈썹의 세계를 몰라도 너무 몰랐다!!!

    일자눈썹과 갈매기눈썹! 갈매기는 내가 도전할 분야는 아직 아닌것 같고.. 꾸준히 일자눈썹이나 연습해야겠다..

    평소 눈썹정리도 안했던 나 ㅠ

    지금까지 무슨 자신감으로 근접셀카를 찍었을까.. 눈썹정리도 안하고!!!!!!!

    그래서 파우더룸 카페를 뒤져 찾은 


    아이브로우 추천 상품 '슈에무라 하드포뮬라'.

    화장품의 세계에서는 컴맹보다 더 컴맹인 나는... 이제부터 차곡차곡 화장품의 세계에 발을 딛을 예정이다.. 


    요 슈에무라는 저렴이는 아니다. 백화점 매장에서나 살 수 있다... 하지만 2만오천원정도 투자하고 일년내내 눈썹을 그린다는 점에서 생각해보면 그리 비싼 물건도 아니다;;;-_-;;;;;;


    그 정도는 투자해야지! ㅋㅋ 게다가 인터넷으로 사면 배송료까지 2만 2천에 구입할 수 있다. 백화점 시중가는 27000원이니, 오천원 이득이다.


    배송 문자가 오는데, 일본상품이라서 인천공항을 거쳐서 들어왔다. 금일통관완료. 인천공항도착. 이라는 문자에 처음엔 뭔가 했다....;

    요 작은 아이브로우 하나가 스티로폼 빵빵 넣은 박스와 함께 바다를 건너 왔다.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슈에무라는 6가지 색깔로 이루어져 있다. 그리고 특징은 피부에서는 발색이 되지 않고, 모(털)가 있는 부분에서만 발색된다는 점....ㅋㅋㅋ

    제일 무난한게 2번 씰 브라운이다. 또는 아콘도 인기가 많은 것 같은데, 그래도 무난이는 2번 씰브라운!

    지금까지 잘 모르고 검정으로 찐한 눈썹으로 다녔는데!!! 이제 자연스러운 씰브라운으로 탄생하겠어!! ㅋㅋ


    보통... 눈썹 색깔은 브라운을 쓴다는..........












    하드포뮬라! 안전하게 배송. 숑숑.






    슈에무라로 눈썹을 그리고 바로 찍은 사진이다.ㅋㅋ

    발색이 잘 되는 건지는 잘 모르겠다 ㅠㅠ 하지만, 그 전에 미샤검정색쓰던 것보단 자연스러움이 있는 듯!!! *-_-* 나름 만족!






Designed by Tistory.